secret-garden1.jpg  

Silvia 會開始搬之前寫過的新聞~大家就當大回顧吧^^

玄彬和河智苑主演戲劇[祕密花園],因為兩位精湛的演技加上有趣的劇情,
獲得許多人的讚美和喜愛喔!這個禮拜即將播出的第九第十集,文字版的預告也出爐囉!
先來看看接下來劇情怎麼發展啊!Go Go Go~

第九集預告:

전처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출근하는 주원을 본 여직원들은 멋있다며 소곤소곤 대고, 아영은 주원을 향해 "저 여깄어요~" 하는 눈빛을 보내지만 그냥 휙 지나쳐 버린다.
서로의 핸드폰을 바꾸러 주원의 사무실로 온 라임은 테이블에 놓인 자신의 핸드폰을 집어 들고 주원의 핸드폰은 소파로 확 집어던지며 두번 다시는 보고싶지 않다고 말하며 나가버린다.
라임이 타고 있던 엘리베이터 문이 서서히 닫히려 하자 주원은 엘리베이터 오픈 버튼을 누르며 라임을 바라본다 주원은 라임의 얼굴을 보며 엘리베이터를 타지도 못하고 라임을 보내지도 못하고 힘들어 하는데….

一向很受到女職員歡迎的朱元像以前一樣,受到了女職員崇拜的目光走上樓梯。
這集為了要換回彼此的手機,羅琳來到了朱元的辦公室,
羅琳生氣的把手機摔到朱元的桌上並生氣的說我們別再見面了!
並調頭走進電梯,結果朱元立刻追上不讓羅琳離去…

第十集預告:

홀로 카페에 앉아 대본과 콘티를 보며 동작을 연구 하고 있는 라임앞에 주원이 나타난다. 주원은 유치찬란한 하트 뽕뽕 싸인으로 인해 백화점 주가가 달라졌다며 김비서를 짜를 생각이라고 말한다. 김비서를 짜른다는 말에 라임이 겁먹은듯한 표정을 하고 있자,앞으로 내가 오고 싶을 땐 언제든 올것이며 그럴 때 마다 사랑과 감사, 기쁨과 환희로 자신을 맞이 하라고 한다.

라임은 구타와 욕설로 맞아 줄순 있다고 말한뒤 손에 든 커피를 마시고 탁 내려 놓는데, 입술 위에 크림이 묻는다.주원은 꼭 남자랑 있으면 입술에 크림을 묻히고 묻은지 모른척 하더라며 자신의 입술로 라임의 윗입술을 덮어 묻은 크림거품을 없애는데..

羅琳獨自作在咖啡廳裡研究劇本,朱元突然出現了。朱元表示因為股價下跌所以決定把金秘書給炒了!
聽到此話羅琳被嚇到了。朱元看到了表示:如果不要的話,以後不管什麼時間,
只要是我找你,你就一定要立刻以感激的心來找我。
聽到了這句話,羅琳生氣的打了一巴掌後,喝了一口咖啡。看到了羅琳嘴上的奶泡,朱元竟然親了上去…

哇,男女主角要 BoBo 了耶~光想像就讓人害羞啊>///<~到時請到韓國電視線上看觀賞吧!^^

新聞撰寫:Silvia
新聞來源:KRMTV
圖片來源:資料庫
轉載請註明:Silvia & http://silvia17895.pixnet.net/blog

    文章標籤

    玄彬 河智苑 祕密花園

    全站熱搜

    silvia1789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